‘이혼’ 최동석 옆, 박지윤인 줄…고1 딸 "아빠만큼 컸다" 깜짝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여름 휴가지에서 자녀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6일 최동석은 "오늘은 게으름 좀 피우다 남경 막국수에서 늦은 점심, 이곳은 일단 육수가 평냉 육수에 가까운데도 국물이 맛있고 면이 쫀득해서 합격! 다인이도 엄지척!"이라며 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최동석이 아빠만큼 성장한 큰딸과 함께 투샷을 찍었다.
현재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에게 있으며, 최동석은 면접 교섭을 통해 자녀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최동석은 "오늘은 게으름 좀 피우다 남경 막국수에서 늦은 점심, 이곳은 일단 육수가 평냉 육수에 가까운데도 국물이 맛있고 면이 쫀득해서 합격! 다인이도 엄지척!"이라며 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최동석이 아빠만큼 성장한 큰딸과 함께 투샷을 찍었다. 올해 한국국제학교(KIS) 제주캠퍼스를 졸업한 딸은 이제 막 고등학생이 됐다고는 믿기지 않는 훤칠한 키를 자랑한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딸 다인이는 이미 엄마 키를 넘어 아빠키 만큼 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동석은 자녀들과 함께 속초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한편 박지윤은 2009년 최동석 KBS 전 아나운서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3년 파경을 맞아 이혼 소송 중이다. 현재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에게 있으며, 최동석은 면접 교섭을 통해 자녀들을 만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올데프 애니 "'신세계 회장 딸' 수식어 부담 NO, 감당해야 할 부분"…
- 전현무, ♥고은아와 결혼설 임박..“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