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박봄 없는 워터밤이라니…아쉬운 부산의 밤[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도 박봄도 없었다.
권은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만큼 권은비의 부재는 '워터밤 부산 2025'의 열기를 식혔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박봄이 컨디션 난조로 예정된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권은비도 박봄도 없었다.
26일 '워터밤 부산 2025' 공연이 허전하게 끝났다. 권은비, 몬스타엑스 아이엠, 2NE1 박봄이 잇달아 불참을 알리며 팬들을 아쉽게 했다.

권은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은비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복귀를 준비해왔으나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다.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 무대에서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워터밤 여신'으로 우뚝 섰다. 올해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격적으로 드러낸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비욘세 커버 무대 등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만큼 권은비의 부재는 '워터밤 부산 2025'의 열기를 식혔다.

다부진 몸매와 폭발하는 카리스마로 여심을 뒤흔든 몬스타엑스도 아이엠 없이 무대에 올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엠이 최근 허리 통증을 호소해 병원을 방문했고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공연을 열었고, 9월 컴백을 준비하느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던 상황. 하지만 작렬하는 남성미로 중무장한 몬스타엑스를 향한 페스티벌 러브콜이 이어졌고,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워터밤' 공연도 결정했다. 그러나 결국 컨디션 난조로 무대에 설 수 없게된 것. 아이엠은 치료와 휴식을 병행하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박봄은 행사 당일 불참을 알렸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박봄이 컨디션 난조로 예정된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2NE1은 박봄 없이 씨엘 산다라박 공민지 등 3인 체제로 '워터밤 2025' 무대를 꾸몄다. 비록 박봄은 아쉽게 빠졌지만 2NE1은 '한류 2세대'의 정점에 섰던 팀인 만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대 장악력을 뽐내며 부산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올데프 애니 "'신세계 회장 딸' 수식어 부담 NO, 감당해야 할 부분"…
- 전현무, ♥고은아와 결혼설 임박..“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