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임신 류혜영 배려 “입덧 탓 못 먹잖아” 사랑꾼 (서초동)[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균상이 아내 류혜영이 잘 먹는 음식을 따로 챙기는 모습으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7월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7회(극본 이승현/연출 박승우)에서 김지석(윤균상 분)은 아내 배문정(류혜영 분)을 위해서 감자튀김을 샀다.
또 배문정이 쇼핑백에 뭐가 들었는지 묻자 김지석은 "프렌치프라이. 아까 보니 잘 먹길래. 너 입덧 때문에 못 먹잖아"라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윤균상이 아내 류혜영이 잘 먹는 음식을 따로 챙기는 모습으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7월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7회(극본 이승현/연출 박승우)에서 김지석(윤균상 분)은 아내 배문정(류혜영 분)을 위해서 감자튀김을 샀다.
배문정은 남편 김지석이 고등학교 동창모임에 간다며 “임신한 와이프를 두고 굳이 가야 한다고 하더라. 주형이도 오랜만에 오는 거라고”라고 안주형(이종석 분)을 탓했고, 안주형은 “내 핑계대면서 가야 하니까 꼭 오라고 하더라”며 김지석의 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주형과 김지석의 동창모임과 같은 장소에서 배문정, 강희지(문가영 분), 조창원(강유석 분), 하상기(임성재 분)가 회식을 했고 배문정과 김지석 부부는 함께 귀가했다.
김지석은 “지훈이가 강변호사님 소개해달라고 하니까 주형이가 강변호사님 소개팅 싫어해서 안 된다고 하더라”고 모임 자리에서 있었던 일을 전했고, 배문정은 “요놈 봐라”라며 안주형의 속내를 알아채고도 강희지가 소개팅을 진짜 싫어한다고 정리했다.
또 배문정이 쇼핑백에 뭐가 들었는지 묻자 김지석은 “프렌치프라이. 아까 보니 잘 먹길래. 너 입덧 때문에 못 먹잖아”라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배문정은 “미친 거 아니냐. 일주일은 먹겠다”며 알콩달콩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사진=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원조 요정 바다, 45세 안 믿기는 파격 비키니 “이언니 요즘 왜”
- 겹경사 새 출발 임수향, 브라톱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깜짝 ‘자기관리’
- “수만이네 꽃밭” 김희철, 김재중과 20년 묵은 우정…SM 대표 미남들 안 늙어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