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전재산 8백, 코인으로 십몇억까지 대박” 재테크 비법 공유 (가보자GO)[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5세 모델 정혁이 코인으로 대박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홍현희가 "투자 실패한 적 있냐"고 묻자 정혁은 "투자 실패도 하고 성공도 많이 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건 비트코인이 완전 대박 났다"며 "2018년에 했다. 모델 일만 하고 방송을 안 하고 있을 때다. 통장에 천만 원도 없었다. 800만원이 있었는데 풀매수를 했다. 하루 지나니 중고차가 됐고 다음 날 SUV가 됐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35세 모델 정혁이 코인으로 대박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에서는 모델 정혁이 재테크 비법을 공유했다.
정혁은 “저는 재테크를 안 할 수가 없다. 어렸을 때부터 막 그렇게 잘 사는 편이 아니어서. 다이어트를 할 때 몸무게가 마이너스면 통장은 플러스로 유지하는 삶을 살았다”고 말했다.
송경아가 “주식, 통장 다 하냐”고 묻자 정혁은 “어느 하나에 몰빵하면 안 된다. 땅도 하고 부동산도 하고 코인도 하고 주식도 한다”며 다양한 투자를 한다고 답했다.
홍현희가 자가인지 묻자 정혁은 “집 안 샀다. 일부러. 땅을 샀다. 참 잘 샀다고 생각한 게 사람들이 부동산을 많이 살 때 시세가 10장짜리가 지금 보니 3장, 4장이 됐더라. 땅은 2배 정도로 올랐다”고 자랑했다.
홍현희가 “땅을 사기 쉽지 않은데. 임장을 직접 다니냐”고 묻자 정혁은 “다닌다. 물이 나왔다. 온천이 나왔다. 터져서 산 거”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현희가 “투자 실패한 적 있냐”고 묻자 정혁은 “투자 실패도 하고 성공도 많이 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건 비트코인이 완전 대박 났다”며 “2018년에 했다. 모델 일만 하고 방송을 안 하고 있을 때다. 통장에 천만 원도 없었다. 800만원이 있었는데 풀매수를 했다. 하루 지나니 중고차가 됐고 다음 날 SUV가 됐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송경아가 “이거 진짜 괜찮다. 집보다 낫다”며 감탄했고 정혁은 “십몇억까지 갔다가 이슈가 생겨서 다 떨어졌다. 저는 갖고 있다가 몰랐다. 거기서 끝이 아니라 경험을 해서 다음에 기회가 왔을 때 다시 한 번 했다”며 몇 년 후에 성공했다고 했다.
안정환이 “그럼 일 안 해도 되겠다”며 감탄하자 정혁은 “일은 해야죠”라고 말했고, 홍현희는 “가장 추천할 만한 재테크가 있냐”며 조언을 구했다. 정혁은 “요즘에 금을 산다”며 “저는 재작년부터 사서 많이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정혁은 “포인트가 세계적인 경제를 봐야 한다. 지금 사실상 우리가 등락이 크고 이슈가 많다. 그래서 재작년부터 샀는데 계속 오르고 있다”며 “분산투자하면 된다. 10만원이 있으면 2만원은 금 사고 2만원은 땅 사고”라고 분산투자를 권했다.
반대로 진정선은 “저도 집에 욕심이 있어서 샀었다. 슬프다. 7년 전에 산거다. 경기도 쪽에. 아파트를 샀으면 됐을 텐데 타운하우스를 샀다. 아파트랑 가격이 비슷했는데 지금 아파트는 몇 배 뛸 동안 타운하우스는 안 오른다. 아파트가 최고다. 마이너스는 아니지만”이라고 후회되는 경험을 나눴다.
정혁은 “투자를 할 거면 서울”이라고 말했고, 홍현희는 송경아의 집을 탐내던 것에서 “집보다 금을 사겠다”며 정혁의 조언에 홀딱 넘어간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사진=MBN ‘가보자GO 시즌5’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원조 요정 바다, 45세 안 믿기는 파격 비키니 “이언니 요즘 왜”
- 겹경사 새 출발 임수향, 브라톱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깜짝 ‘자기관리’
- “수만이네 꽃밭” 김희철, 김재중과 20년 묵은 우정…SM 대표 미남들 안 늙어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