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문가영 입 맞추고 친구들 앞 화들짝 ‘비밀연애 시작’ (서초동)[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석이 문가영과 입을 맞추고 손을 잡았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화들짝 놀라 손을 놓으며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기억력이 좋은 한 친구가 안주형이 과거 홍콩에서 만나고 사진을 보여준 강희지를 알아보자 상황이 달라졌다.
안주형은 강희지를 소개해달라는 친구를 향해 표정을 구겼고, 강희지가 소개팅을 극혐한다고 둘러대 상황을 모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이종석이 문가영과 입을 맞추고 손을 잡았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화들짝 놀라 손을 놓으며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7월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7회(극본 이승현/연출 박승우)에서 안주형(이종석 분)과 강희지(문가영 분)는 입을 맞추고 연인이 됐다.
9년 차 어쏘 변호사 안주형은 지인들의 고민 상담을 수시로 들으면서도 사건을 직접 맡지는 않았다. 한 친구는 유부녀인 줄 모르고 만났는데 자신이 불륜남으로 소문이 났다며 안주형에게 조언을 구했고, 안주형은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거면 다른 변호사를 소개해 주겠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 김지석(윤균상 분) 때문에 동창모임에 오랜만에 끌려 나간 안주형은 친구들에게 불편한 존재가 됐다. 불륜 상담 받은 친구뿐만 아니라 이혼 상담, 사기 상담을 받은 친구들이 모두 나와 있었기 때문. 한 친구는 화장실에서 안주형에게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고, 안주형은 기억이 안 난다고 거짓말을 했다.
그 자리에서 불륜남이 된 친구가 안주형을 오해하며 언성을 높였다. 다른 친구들이 제 불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안주형 때문이라고 오해한 것. 하지만 이미 그 사건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명했고, 안주형은 억울한 오해를 받고도 표정 한 번 찡그리지 않고 그럴 수도 있다며 넘어갔다.
하지만 기억력이 좋은 한 친구가 안주형이 과거 홍콩에서 만나고 사진을 보여준 강희지를 알아보자 상황이 달라졌다. 안주형은 강희지를 소개해달라는 친구를 향해 표정을 구겼고, 강희지가 소개팅을 극혐한다고 둘러대 상황을 모면했다.
강희지는 그 친구가 안주형이 홍콩에 다녀와서 사진을 보여준 적이 있다고 말하자 안주형에게 “홍콩에서 뭐가 그렇게 좋았냐”고 물었고, 안주형은 홍콩에서의 추억을 말하며 “다 좋았다”고 답했다. 그 버스 안에서 강희지가 손목을 흔들며 안주형에게 홍콩에서 산 팔찌를 왜 못 알아보냐고 하자 안주형은 그만 흔들라며 손을 잡고 자신이 사준 거라 진작 알아봤다고 했다.
설 명절 연휴에도 안주형과 강희지는 사무실로 피신했다가 만났다. 두 사람은 문을 연 식당을 찾다가 강남역까지 걸어가게 됐고, 과거 강남역에서 엇갈린 이유를 알았다. 안주형이 “다음에는 뭐든 구체적으로 말해라. 알아듣게”라고 말하자 강희지는 “다음에 언제요?”라고 물었고, 안주형이 “지금?”이라고 말하 강희지가 안주형의 볼에 입을 맞췄다.
강희지가 “이러면 확실해요?”라고 묻자 안주형은 “누굴 바보로 아나?”라며 강희지와 키스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식당을 찾지 못한 채로 회사로 돌아왔고, 마침 배문정(류혜영 분), 조창원(강유석 분), 하상기(임성재 분)까지 와 있자 안주형이 먼저 화들짝 놀라며 강희지의 손을 놨다. 강희지는 실망하는 표정을 보였지만 안주형이 식사하며 챙겨주자 웃었다.
그렇게 안주형과 강희지의 비밀연애가 시작된 가운데 이날 방송말미에는 부모님을 잃고 고모부와 고모를 아빠와 엄마라고 부르며 살아온 강희지에게 새로운 시련이 예고됐다.
앞서 피아노 전공생이었던 강희지는 부친(고모부)에게 억울한 일이 생겨 다음에는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변호사가 됐다고 고백했던 상황. 그런 강희지 부친(김태훈 분)이 체포되며 강희지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원조 요정 바다, 45세 안 믿기는 파격 비키니 “이언니 요즘 왜”
- 겹경사 새 출발 임수향, 브라톱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깜짝 ‘자기관리’
- “수만이네 꽃밭” 김희철, 김재중과 20년 묵은 우정…SM 대표 미남들 안 늙어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