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프 “혼성 장점? 렌즈 서로 끼워줘”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데이 프로젝트가 혼성만의 장점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올데이 프로젝트가 일상을 공개했다.
매니저는 "이게 혼성만의 장점"이라며 "타잔이는 렌즈를 혼자 껴본 적이 없는데 베일리가 렌즈를 잘 끼워 준다. 서로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올데이 프로젝트가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음악방송 스케줄을 위해 이른 새벽부터 단장에 나섰다. 베일리는 수많은 렌즈 중 하나를 골라 타잔의 눈에 직접 끼워줬다.
매니저는 “이게 혼성만의 장점”이라며 “타잔이는 렌즈를 혼자 껴본 적이 없는데 베일리가 렌즈를 잘 끼워 준다. 서로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우찬 역시 애니를 찾으며 렌즈를 끼워 달라고 했다. 애니가 렌즈를 꾹꾹 누르자 우찬은 “왜 그걸 터치해요. 누나! 이러면 세균 들어가요! 나 렌즈 안 껴!”라고 어리광 부렸다. 이에 애니는 “아니 젠틀하게 탭한 거야! 15분 전에 손 닦았어! 실명되면 제가 책임질게요”라며 억울해했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나린, 앙큼한 고양이 - 스타투데이
- 유재석, 오디션 참가한 박명수에 실소 “실루엣만 봐도 알아” (‘놀뭐’) - 스타투데이
- [포토]엘라, 디즈니 공주의 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미야오 수인, 신비로운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안나, 설레이는 첫 가요대전 - 스타투데이
- ‘놀뭐’ 서울가요제 ‘역대급 실력자’ 총출동… “영광이다” [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릴리 걸어 다니는 바비인형 - 스타투데이
- [포토]지우, 사랑스러운 소녀 - 스타투데이
- [포토]엔믹스 규진, 큐티 고양이 - 스타투데이
- [포토]유진, 하트 만들며 워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