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잔, 올데프 데뷔·음방 1위…"父 회사 그만두겠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 최근 성공적인 데뷔에 대해 부모의 반응을 밝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와 타잔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송은이는 "데뷔하자마자 뮤비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바로 올라왔다, 데뷔 27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2관왕"이라고 올데이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이 최근 성공적인 데뷔에 대해 부모의 반응을 밝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와 타잔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송은이는 "데뷔하자마자 뮤비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바로 올라왔다, 데뷔 27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2관왕"이라고 올데이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에 애니는 "이렇게 잘 될 줄 몰랐다, 너무 감사하긴 했지만 한편으로는 되게 당황스러웠다"고 그당시 심정을 밝혔다.
타잔은 "부모님 반응이 좋았다, 어머니께서 '아들 TV 나온다, 빨리 채널 돌려봐라'고 말하시더라"고 경남 사투리를 쓰며 말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어디 출신이냐고 물었고 타잔은 울산이라고 밝혔다. 홍현희가 "울산에 현수막 걸렸냐"고 묻자 타잔은 "아버지가 이제 회사 그만 두신다고 말하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구준엽, 故서희원 동상 직접 만들었다…1주기 맞춰 제막식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노래방 도우미 부르고 48만원 쓴 남편 "왜 휴대전화 몰래 봐" 되레 짜증
- 결혼식 올렸는데 치매로 기억 못해…39년 함께 산 아내와 '두 번째 웨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
- "7년 동거 후 이별…잠시 함께 사는데 알몸으로 지내는 남친, 다시 찝쩍대나"
- '잠적 논란' 배우 장동주 "휴대폰 해킹 후 협박 당해…수십억 뜯겨 빚더미"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