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폭염 속 '놀이공원 진풍경'에 "나 또 울컥하네"...워킹맘 공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두 딸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놀이공원에서 불태웠다.
26일 이지혜는 "폭염을 피해 온 롯데월드도 와본 날 중에 제일 덥지만 정말 많은 엄빠들이 아이들을 위해 놀러나온 모습에 나 또 울컥허네"라며 부모들에게 공감했다.
이지혜는 무더운 날씨에 아이들을 위한 나들이로 놀이공원을 택했다.
힘들지만 두 딸을 위해 쉬는 날에도 놀아주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두 딸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놀이공원에서 불태웠다.
26일 이지혜는 "폭염을 피해 온 롯데월드도 와본 날 중에 제일 덥지만 정말 많은 엄빠들이 아이들을 위해 놀러나온 모습에 나 또 울컥허네"라며 부모들에게 공감했다.
이어 "새로운데 가보고 싶어도 돌고 돌아 롯데월드. 눈치게임 실패"라며 하필 방학기간을 맞아 아이들이 쏟아진 놀이공원의 인파에 놀랐다.

이지혜는 무더운 날씨에 아이들을 위한 나들이로 놀이공원을 택했다. 힘들지만 두 딸을 위해 쉬는 날에도 놀아주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올데프 애니 "'신세계 회장 딸' 수식어 부담 NO, 감당해야 할 부분"…
- 전현무, ♥고은아와 결혼설 임박..“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