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레더 원피스에 아이돌 풀메 정석…‘신세계家 딸’ 수식어도 가뿐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5. 7. 26.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SBS 가요대전 썸머' 레드카펫에서 애니가 완성한 비주얼은 단순한 무대복 이상의 존재감을 품었다.

2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BS 가요대전 썸머 레드카펫 행사에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참석했다.

당일 애니는 블랙 레더 오프숄더 원피스에 아이돌식 풀메이크업을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SBS 가요대전 썸머’ 레드카펫에서 애니가 완성한 비주얼은 단순한 무대복 이상의 존재감을 품었다.

2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BS 가요대전 썸머 레드카펫 행사에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참석했다.

당일 애니는 블랙 레더 오프숄더 원피스에 아이돌식 풀메이크업을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애니가 완성한 비주얼은 단순한 무대복 이상의 존재감을 품었다. 사진=천정환 기자
포토타임에 등장한 애니는 단단한 눈매를 강조한 음영 아이메이크업과 글로시한 립 조합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피부는 깨끗한 세미매트 톤으로 마무리됐고, 정갈하게 뻗은 웨이브 롱헤어가 전체 분위기를 더욱 단단하게 받쳐줬다.

사진 속 애니는 다소곳하게 손하트를 그리며 등장했지만, 선명한 아이라인과 구조적인 블랙 드레스, 스틸레토 힐이 시선을 잡아끌었다.

오프숄더 디자인의 레더 원피스는 어깨선을 강조하며, 의상 텍스처 자체가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어링과 반지 등 실버톤의 액세서리는 전체 스타일을 무겁지 않게 정리했다.

이날 애니가 선택한 룩은 아이돌 스타일링의 ‘풀메 정석’이라는 평을 얻으며, 더 이상 ‘회장님 딸’이라는 수식어에 묶이지 않는 독자적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애니는 최근 방송을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로 제 존재를 더 증명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올데이 프로젝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