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폭염 잊은 유기견 봉사...민낯 속 미소가 더 아름다운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무더위 속 유기견 봉사에 나섰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유기견 보호소를 찾은 모습이 담겨있다.
36도의 무더위 속 봉사활동 중인 이효리.
이효리는 꾸준히 유기견 봉사활동에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이효리가 무더위 속 유기견 봉사에 나섰다.
이효리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이효리가 유기견 보호소를 찾은 모습이 담겨있다. 36도의 무더위 속 봉사활동 중인 이효리. 그러나 얼굴에는 힘든 기색 없이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이어 이효리는 바닥재 후원자와 사진을 찍으며 "차갑게 배라고 깔고 있으라고 후원해주셨다. 감사하다"며 인사를 건넸다.
또한 무더위에도 씩씩하게 생활 중인 강아지들을 향해 "이 더위에 대견해 정말. 힘내"라며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꾸준히 유기견 봉사활동에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최근에도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유기 동물 보호소에 사료 2톤을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한 뒤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지난해 서울 종로구 평창동의 단독주택을 약 60억 원에 현금 매입해 서울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효리는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저스트 메이크업'에 MC로 합류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올데프 애니 "'신세계 회장 딸' 수식어 부담 NO, 감당해야 할 부분"…
- 전현무, ♥고은아와 결혼설 임박..“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