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박진영, 현실 커플 화보 대방출에 한지민도 '환호'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영과 박진영의 현실 커플샷에 한지민도 환호를 보냈다.
26일 박보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근 공개됐던 패션지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특히 박보영과 박진영의 커플 사진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박보영과 박진영의 사랑스러운 커플 화보에 동료 배우 한지민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배우 박보영과 박진영의 현실 커플샷에 한지민도 환호를 보냈다.
26일 박보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최근 공개됐던 패션지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박보영은 검정색 민소매 티셔츠에 편안한 반바지, 멜빵 청바지 등을 입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아냈다. 과자를 먹으며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침대에 엎드리거나 바닥에 쪼그려앉아 장난스럽게 웃기도 했다.

특히 박보영과 박진영의 커플 사진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나란히 침대에 앉아서 이어폰을 나눠 끼고 다정하게 웃고 있는가 하면, 창가에 걸터 앉아서 ‘양치 투샷’을 연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현실 커플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소파에 누워 서로를 바라보면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됐고, 또 나란히 앉아서 함께 책을 보기도 했다. 실제 커플 같다는 반응이 폭발했던 커플 화보였다.

박보영과 박진영의 사랑스러운 커플 화보에 동료 배우 한지민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지민은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라는 댓글을 남기면서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보영과 박진영은 지난 달 종영된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호흡을 맞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박보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