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오리콘 1위 재등극....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 차트 뜨럽게 달군다

정에스더 기자 2025. 7. 26. 1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주요 음악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4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1위를 재탈환했다.

해당 앨범은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연속으로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도 같은 기간 동안 라인뮤직 일간 송차트 정상을 지키며 앨범과 곡 모두에서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뮤직 앨범, 송차트 나흘 연속 1위… 신보, 타이틀곡 동반 질주

(MHN 오세나 인턴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주요 음악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4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1위를 재탈환했다.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발매 첫날 24만 4681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위에 직행했으며, 이후 잠시 주춤한 뒤 다시 정상에 올라 꾸준한 저력을 드러냈다.

또한 일본 라인뮤직 차트에서도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앨범은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 연속으로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도 같은 기간 동안 라인뮤직 일간 송차트 정상을 지키며 앨범과 곡 모두에서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퍼포먼스 역시 현지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멤버 연준이 창작을 담당한 'Beautiful Strangers' 안무는 곡의 매력을 더 극적으로 전달한다. 지난 23일 공개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 영상에서는 흰색 의상과 절제된 카메라 무빙, 곡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조명이 어우러져 안무의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25일에는 M2의 또 다른 콘텐츠 '무브 투 퍼포먼스'를 통해 수록곡 'Upside Down Kiss'의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도발적인 가사에 걸맞은 강렬한 안무와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그룹의 콘셉트 소화력을 새롭게 입증했다.

멤버들의 예능 활동도 활발하다. 범규는 웹 예능 '단순노동'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으며, 휴닝카이는 '조간산책'에 출연해 진솔한 매력으로 관심을 끌었다. 수빈은 '혤's club'에 등장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웹 콘텐츠 '아이돌 인간극장'에 전원 출연해 5인 5색의 개성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빅히트 뮤직, Mnet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