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유명 성형외과에서 상담실장 재직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서 눈·코·가슴 성형을 당당하게 밝히며 "스스로 연예계에서 '성형 권위자'로 불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한 유명 성형외과에서 일본인 고객 응대를 맡아달라며 해당 병원은 상담실장으로 일해줄 것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통해 쌍꺼풀, 코, 가슴 등 자신이 직접 받은 성형수술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유명 성형외과에서 상담실장 재직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서 눈·코·가슴 성형을 당당하게 밝히며 “스스로 연예계에서 ‘성형 권위자’로 불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월급을 얼마든지 주겠다며 월 3000만원 제안도 받았지만, 방송을 그만둘 생각이 없어 거절했다. 그런데 주말만이라도 나와달라고 해서 고민 중”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세영은 한 유명 성형외과에서 일본인 고객 응대를 맡아달라며 해당 병원은 상담실장으로 일해줄 것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세영은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통해 쌍꺼풀, 코, 가슴 등 자신이 직접 받은 성형수술 과정을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제니 엄마’ 김금순 “칼 든 6인조 강도 습격” 일촉즉발 사태에 ‘패닉’
- 결혼 앞둔 방민아, 몸매 관리 중? ‘슬림 탄탄 비주얼’ [★SNS]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 폐암 투병 중 사망…오늘 7주기
- 원빈·이나영, 10년 만에 투샷 공개…박인비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
- 잘나가는 박나래…‘나래식’, 누적 7000만 뷰 돌파
- 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