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부인 이미주, 김희철과 묘한 핑크빛 “나 사랑해?”(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 이미주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의 여름 계획 질문에 이미주는 "아마 바다나 물 있는 곳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을까. 수영은 못 하지만 물에 들어가고 싶다. 비키니 입고"라고 말했다.
이에 이미주는 "나 사랑해?"라고 말했고, 김희철은 "정말 세다. 나 이런 거 못 받나 봐"라고 당황하면서도 "방금 얘 얼굴이 너무 예뻤어"라고 칭찬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희철, 이미주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7월 25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74회는 ‘HOT 뜨거 뜨거~ HOT 바디 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몸매와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들의 히트곡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의 여름 계획 질문에 이미주는 “아마 바다나 물 있는 곳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을까. 수영은 못 하지만 물에 들어가고 싶다. 비키니 입고”라고 말했다.
비키니라는 말에 폭소한 김희철은 “너도 비키니 입어?”라고 물었다. 발끈한 이미주는 “비키니 입는데 약간 보정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김희철은 “여수 밤바다가 진짜 좋다고 한다. 괜히 장범준 씨가 노래한 게 아니다. 거기에 사랑하는 여자친구랑 가면 좋다”라고 설명한 뒤 이미주에게 “여수 갈래?”라고 물었다.
이에 이미주는 “나 사랑해?”라고 말했고, 김희철은 “정말 세다. 나 이런 거 못 받나 봐”라고 당황하면서도 “방금 얘 얼굴이 너무 예뻤어”라고 칭찬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이미주가 한화이글스 소속 선수 이진영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측은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서로 일면식도 없다”라고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엄정화가 쏜 와플 자랑, 김혜수 얼굴 얼마나 작으면…비주얼 역대급
- 62세 서정희, 연하남과 ♥ 후 얼굴 패션 다 달라졌다 “매일 새로운 인생”
- 23기 순자, 23기 영철과 사귀고 이별 고백 “회복 중 ‘나솔사계’ 출연”[결정적장면]
- ‘키 170㎝’ 권나라, 9등신 미녀 길거리 활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