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아내’ 김다예, 위고비 아닌 고비 다이어트···30kg 폭풍감량
이선명 기자 2025. 7. 26. 15:53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폭풍 감량’으로 건강을 되찾았다.
김다예는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스타그램에 “90kg→57kg.(어제)”라며 “식단, 운동 할 시간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다예는 셀카 사진을 공유했는데 예전의 모습을 되찾은 근황이었다.
김다예는 출산 이후 몸무게가 한 때 90kg에 달했다. 임신성 당뇨를 진단 받는 등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김다예는 최근 박수홍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산후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건 일반 다이어트보다 훨씬 힘들다”며 “일이 바쁘고 육아까지 하면서 시간이 안 나고 모유수유도 해서 임신의 연장선이었다”고 했다.
또한 “염증도 낮춰야 하고 저는 임신성 당뇨도 있었으니까 혈당 관리를 해야 한다”며 “근육이랑 콜라겐이 출산하면서 다 빠져나가 신진대사가 떨어졌다”고 했다.
이와 함께 “위고비가 유행이지 않았냐. 지인이 췌장염에 걸렸다고 해서 못하겠다”며 맞춤형 보조제를 섭취했음을 알렸다.
종합하자면 김다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과일 위주 일반식과 ▲공복 유산균·비타민 등 영양제 섭취 ▲주 2회 이상의 필라테스와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을 병행해 무려 30kg을 감량한 것이다.
김다예는 박수홍과 2021년 7월 혼인신고를 마쳤고 그해 12월 결혼식을 했다. 이후 득녀에 성공했고 박수홍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하며 육아와 생활 브이로그를 올리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안성기, 건강 악화로 병원 이송···현재 치료 중”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단독] 유아인, 1인 기획사 뒤늦게 등록
- 곽범 11살 딸, 父 따라 연예인 되나 “유튜브 콘텐츠 회사 댄스로 합격” (신여성)
-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하루 만에 무너졌다…“기억 안 나” 만취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