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써니땡큐’ 강소라, 中 마트서 “제모해 주세요!” 외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임써니땡큐' 써니즈가 대륙 스케일에 당황한다.
7월 26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에서는 '써니즈'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의 양숴 여행 2일 차 모습이 그려진다.
대륙 마트의 스케일 앞에서 멘붕에 빠진 써니즈의 좌충우돌 쇼핑 도전기는 시청자에게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현지 감성에 제대로 스며든 써니즈의 양숴 여행기는 오늘(26일) 밤 8시 40분 MBC '아임써니땡큐'에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임써니땡큐' 써니즈가 대륙 스케일에 당황한다.

7월 26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에서는 '써니즈'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의 양숴 여행 2일 차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마트와 테마파크 등을 방문, 현지인들의 생활에 완벽히 녹아든다.
이날 써니즈가 찾은 마트에서는 유쾌한 해프닝이 벌어진다. 장보기에 나선 멤버들은 구매하려던 식재료의 예상 밖 비주얼에 당황을 감추지 못하고, 급기야 마트 직원에게 "제모해 주세요!", "왁싱 플리즈!"를 다급하게 외쳐 폭소를 자아낸다. 대륙 마트의 스케일 앞에서 멘붕에 빠진 써니즈의 좌충우돌 쇼핑 도전기는 시청자에게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어 써니즈는 지역 명소인 테마파크를 방문, 또 한 번의 문화 충격을 맞이한다. 특히 물 위를 날아다니는 손오공 쇼는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하며 멤버들을 단숨에 소녀팬 모드로 몰입시킨다. 강소라는 "오빠~!"를 외치며 열광하고, 멤버들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손오공의 현란한 묘기에 푹 빠져든다.
이어진 퍼레이드 타임에는 써니즈의 댄스 본능이 폭발한다. 축제 한복판에 선 멤버들은 음악에 맞춰 한국식 흥과 끼를 마음껏 분출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현지 관객들까지 시선을 고정한 K-흥 대방출의 순간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지 감성에 제대로 스며든 써니즈의 양숴 여행기는 오늘(26일) 밤 8시 40분 MBC '아임써니땡큐'에서 펼쳐진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보미, 고소공포증도 잊은 채 남편 향해 외친 필사의 한마디 (아임써니땡큐)
- '한의사♥' 강소라 "프러포즈 로망 있었다" 고백 (아임써니땡큐)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 이은지에 "결혼, 빨리하지 마" 현실 조언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김보미, 중국 휴게소 탐방 “간식만 6만 원”
- 강소라, 이은지에 결혼 조언 “빨리하지 마…인생 길어” (아임써니땡큐)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 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깜짝 (아임써니땡큐)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