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강동원 근황, 할리우드 스타 SNS서 포착! “한국 최고의 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영화배우 크리스토퍼 고햄이 배우 전지현, 강동원과 함께한 다정한 쓰리샷을 공개하며 글로벌 기대작 '북극성' (영어 제목 'Tempest') 홍보에 나섰다.
크리스토퍼 고햄은 24일 "디즈니+ 시리즈 'Tempest(폭풍)'가 9월 10일 첫 방송된다. 이 작품은 한국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참여하고, 익숙한 미국 배우들도 함께한 글로벌 첩보 스릴러다.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미국 영화배우 크리스토퍼 고햄이 배우 전지현, 강동원과 함께한 다정한 쓰리샷을 공개하며 글로벌 기대작 '북극성' (영어 제목 'Tempest') 홍보에 나섰다.
크리스토퍼 고햄은 24일 "디즈니+ 시리즈 'Tempest(폭풍)'가 9월 10일 첫 방송된다. 이 작품은 한국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참여하고, 익숙한 미국 배우들도 함께한 글로벌 첩보 스릴러다.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크리스토퍼 고햄이 전지현, 강동원과 나란히 선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세 배우 모두 환한 미소를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전지현은 블랙 캡모자를 눌러쓰고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으며, 강동원은 탄탄한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을 둘러싼 국제적 음모를 그린 9부작 첩보 스릴러다. 극 중 전지현은 유엔 대사 출신의 외교관 '문주' 역을, 강동원은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 역을 맡아 강렬한 호흡을 선보인다.
연출은 '눈물의 여왕' 김희원 감독, 각본은 '헤어질 결심'의 정서경 작가가 맡았으며, 이마지너스, 쇼러너스, 스카이댄스 등이 제작에 참여했다.
출연진 역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전지현, 강동원 외에도 이미숙, 박해준, 김해숙, 그리고 미국 배우 존 조, 크리스토퍼 고햄, 알리시아 해나 킴, 제이콥 버트랜드 등이 합류해 글로벌 스케일의 드라마를 완성했다.
'북극성'은 오는 9월 10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미국에서는 9월 9일 Hulu를 통해 선공개된다. 첫 방송에서는 총 3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주 한 편씩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올데프 애니 “'신세계 회장 딸' 수식어 부담 NO, 감당해야 할 부분”
- 전현무, ♥고은아와 결혼설 임박..“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