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무대 음향 사고에도 침착 대처‥‘롤라팔루자 파리’ 무대 전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월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정오 아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무대를 녹화 중계했다.
아이브는 지난 20일 프랑스 파리 롱샴 경마장(Hippodrome ParisLongchamp)에서 열린 초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파리' MAIN EAST 무대에 올라 1시간가량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롤라팔루자 파리' 무대의 뜨거웠던 열기가 공개됐다..
7월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정오 아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무대를 녹화 중계했다.
아이브는 지난 20일 프랑스 파리 롱샴 경마장(Hippodrome ParisLongchamp)에서 열린 초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파리' MAIN EAST 무대에 올라 1시간가량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웅장한 밴드 라이브와 어우러지는 탄탄한 라이브는 물론,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아이브만의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 현장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한, 무대 중간 음향 송출 문제가 발생했음에도 침착하게 무대를 이어가며 능숙한 대처 능력을 보이는가 하면, 해당 무대를 처음부터 다시 선보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했다.
적극적인 호응 유도와 관객과의 교류 속에서 '레블 하트(REBEL HEART)', '아이엠(I AM)',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티튜드(ATTITUDE)' 등 히트곡 메들리를 이어간 아이브는 국적을 불문한 글로벌 팬들의 떼창을 유발, 이들의 위상을 증명하는 동시에 'K-페퍼(페스티벌 퍼포먼스)'로서 다시금 우뚝 섰다.
이날 무대 위 아이브의 비주얼도 화제다. 버건디와 블랙톤의 펑크한 스타일링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완벽히 소화하며 '전원 센터 비주얼'을 자랑, 여전사를 떠오르게 하는 콘셉추얼한 무대로 페스티벌의 묘미를 더했다.
아이브의 '롤라팔루자 파리' 무대의 열기가 채 가시지 않은 가운데, 해당 무대의 녹화 중계가 예고되며 글로벌 팬덤의 이목을 었다.
한편, 아이브는 3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경기에 나서 시축과 하프타임 무대를 선보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성유리 옥바라지 끝내고 확 달라진 미모 근황 “역대 걸그룹 미모 1위”
- 엄정화가 쏜 와플 자랑, 김혜수 얼굴 얼마나 작으면…비주얼 역대급
- 62세 서정희, 연하남과 ♥ 후 얼굴 패션 다 달라졌다 “매일 새로운 인생”
- 23기 순자, 23기 영철과 사귀고 이별 고백 “회복 중 ‘나솔사계’ 출연”[결정적장면]
- ‘키 170㎝’ 권나라, 9등신 미녀 길거리 활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