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남편 누구…"명품백 다이아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경아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MC 홍현희가 명품 가방을 가리키며 "이거 갖고 싶다"고 하자, 송경아는 "남편이 다이아몬드 반지를 넣어 프러포즈한 가방"이라고 밝힌다.
"모자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없었다"면서 "남편이 (명품) 회사에 전화했더니 '홍콩에 하나 있다'고 하더라. 남편이 홍콩에 가서 그 가방을 사 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넣어서 줬다"며 자랑한다.
송경아는 "남편은 검소한 스타일이라서 명품을 산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모델 송경아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송경아는 26일 오후 8시20분 방송하는 MBN '가보자GO' 시즌5에서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MC 홍현희가 명품 가방을 가리키며 "이거 갖고 싶다"고 하자, 송경아는 "남편이 다이아몬드 반지를 넣어 프러포즈한 가방"이라고 밝힌다.
"모자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없었다"면서 "남편이 (명품) 회사에 전화했더니 '홍콩에 하나 있다'고 하더라. 남편이 홍콩에 가서 그 가방을 사 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넣어서 줬다"며 자랑한다.
홍현희는 "(명품 회사) 번호가 있다는 건 VIP 고객이라는 건가?"라며 궁금해한다. 송경아는 "남편은 검소한 스타일이라서 명품을 산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한다.
이날 송경아는 드레스룸을 공개한다. 홍현희와 MC 안정환, 모델 송해나는 "여기는 매장이야" "외국 빈티지숍 같다" "정리해 둔 것 좀 봐"라며 감탄한다. 안정환이 "이걸 다 입어?"라고 묻자, 송경아는 "부족하다"고 한다.
송경아는 2012년 도정한 기원위스키(옛 쓰리소사이어티스) 대표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4년 만인 2016년 딸을 낳았다. 도 대표는 2013년 수제맥주 양조장 핸드앤몰트를 만들었고, 연매출 60억원을 기록했다. 2018년 오비맥주 모기업인 AB인베브에 매각했다.
![[서울=뉴시스] 전신 기자 = 19일 서울 중구 보틀벙커 서울역점에서 도정한 쓰리소사이어티스 대표와 모델들이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을 선보이고 있다. 2024.11.19. photo1006@newsis.com](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6/newsis/20250726131149800ucni.jpg)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후 동거'에 시모 충격 "서로 앞길 막지 마"
- 애프터스쿨 리지, 우울증 심했나 "죽니사니 해"
- '임신 8주차' 김지영 '55㎏ 신부'됐다…"계속 배고파"
- "'쇼미12' 래퍼, 병역기피 혐의 재판행"
- "야구는 스포츠 아니다" 김남일 발언 후폭풍…아내 김보민 악플 불똥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말띠 동갑커플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김준수 89억원 집 방문 정선아 "전부 금…이집트 갑부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