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10년 만에 투샷 공개…박인비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빈·이나영 부부 투샷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골프선수 박인비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원빈·이나영 부부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박인비가 원빈·이나영 부부 사이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시선을 끌었다.
앞서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5월 결혼한 뒤 그해 12월 아들을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배우 원빈·이나영 부부 투샷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이는 웨딩사진을 찍은 후 10년 만이다.
골프선수 박인비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원빈·이나영 부부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나영은 박인비 남편인 스윙코치 남기협의 팔짱을 끼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원빈은 박인비 옆에 서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우양미술관 멋졌고, 아모아코보아포 전시도 보고 애들하고 호캉스도 맛집 투어도 좋았다”고 남겼다. 현재는 사진이 삭제된 상태다.

박인비가 원빈·이나영 부부 사이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시선을 끌었다. “언니 오빠 10년만 투샷이라는데 내가 왜 중간에 껴 있냐”고 해 웃음을 줬다.
앞서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5월 결혼한 뒤 그해 12월 아들을 안았다. 원빈은 영화 ‘아저씨’(2010) 이후 15년째 연기 활동을 쉬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연기 활동에 대한 아쉬움이 큰 상황이다. 이나영은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2023) 이후 드라마 ‘아너’ 출연을 논의 중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아들 목 낚아챈 강도”…‘돌싱’ 김금순, 브라질 실화 고백에 소름!
- 결혼 앞둔 방민아, 몸매 관리 중? ‘슬림 탄탄 비주얼’ [★SNS]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김혜수, 짧은 치마에 다리 밀착 투샷…‘with OJ♥’는 누구?
-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 폐암 투병 중 사망…오늘 7주기
- ‘제니 엄마’ 김금순 “칼 든 6인조 강도 습격” 일촉즉발 사태에 ‘패닉’
- ‘꽃’ 한소희, 무슨 일이지? 더 예뻐졌잖아
- “이미 찍었으니 봐달라?” 시청자 기만한 ‘음주운전’ 배우의 무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