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10년만에 투샷, 결혼식 이후 처음? [DA: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빈·이나영 부부 근황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건 원빈·이나영 부부다.
좀처럼 공식석상이나 대외 활동이 뜸한 원빈·이나영 부부다.
상대적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이나영은 2023년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 오랜만에 배우로서 인사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선수 박인비는 25일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새롭게 단장한 우양미술관 너무 멋졌고, 아모아코보아포 전시도 보고 애들하고 호캉스도 맛집 투어도 너무 좋았다”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들과 함께한 박인비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건 원빈·이나영 부부다. 박인비는 “언니오빠 10년만 투샷이라는데 내가 왜 중간에 껴 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좀처럼 공식석상이나 대외 활동이 뜸한 원빈·이나영 부부다. 특히 부부 동반으로 찾아보기 힘들다. 그렇기에 박인비와 함께한 모습이 이목을 끈다.


하지만 명확히 출연이 결정된 작품은 없다. 어디까지나 검토다. 상대적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이나영은 2023년 웨이브 ‘박하경 여행기’를 통해 오랜만에 배우로서 인사하기도 했다. 당시 이나영은 인터뷰를 통해 “그분(원빈)도 열심히 (대본을) 보고 있다”고 남편 원빈이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4명 성착취한 악질범, 33세 직장인…계엄·탄핵에 사건 묻혀 (용형사4)[TV종합]
- “연대 김태희” 엄지인, KBS 퇴사 임박? 배우 전향 선언 (사당귀)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이민우, 오랜 인연과 결혼…“서로의 마음 확인하고 한 가족 되기로 했습니다” [전문 포함]
- 송경아 “그릇은 100만 원, 잎은 38만 원”…남다른 재테크 눈길
- ‘53세 모태솔로’ 심권호, 미모의 연하녀와 포착 (조선의 사랑꾼)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NCT 전 멤버 태일, 성폭행 혐의 징역 3년 6개월 확정
- 서예지, 자숙 끝내더니 기쁜 소식 전했다…‘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