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열풍…OST 3곡 英 싱글차트 동시 진입…'골든' 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이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5일(현지시간) 공개된 오피셜 싱글 톱100 차트에 따르면, 극 중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은 전주보다 5계단 상승한 4위에 올랐다.
이에 따라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는 총 세 곡이 이번 주 싱글 차트에 동시에 진입하며 작품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이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5일(현지시간) 공개된 오피셜 싱글 톱100 차트에 따르면, 극 중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은 전주보다 5계단 상승한 4위에 올랐다. 5주 연속 차트인 기록이다.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가 부른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14위로 9계단 상승했으며, 같은 그룹의 또 다른 곡 '소다 팝(Soda Pop)'은 이번 주 17위로 첫 진입했다.
이에 따라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는 총 세 곡이 이번 주 싱글 차트에 동시에 진입하며 작품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작품은 아이돌 걸그룹 헌트릭스가 악령으로부터 세상을 지키는 내용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전통 문화와 K-팝의 융합이라는 실험적 기획과 완성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신곡 '뛰어(JUMP)'로 2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주 18위에서 31위로 소폭 하락했지만, 2년 10개월 만에 발표한 완전체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로 40위를 기록하며 40주 연속 차트인 기록을 이어갔다. 이 곡은 영국 차트 최고 순위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1인당 10만원 배상' 시민들 손배 1심 승소…유사 소송 줄잇나
- [단독]김건희 측 "반클리프·까르띠에·티파니 모두 모조품"
- 이간질에 한일전까지…막무가내식 美태도에 협상팀도 '휘청'
- 서울 길음역 인근 기원서 칼부림…3명 부상
- 트럼프, 마크롱 어깨 두드리며 "우리 둘 다 3선 하자"
- 통일교 전 간부 측, 특검 구속영장에 "깊은 유감…진실 밝힐 것"
- '불금 정치' 이훈기의 동네 한 바퀴…"소비쿠폰 이상 無"
- 해외출장 비판에…김태흠 충남지사 "도민 아픔을 정치 쟁점화" 반박
- SPC그룹, 李대통령에 "2027년까지 안전에 624억원 투입"
- "강하늘 시원하게 넘겨, 층간소음? TV소리가…" 서현우의 '84제곱미터'[왓더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