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보스턴전 4타수 4삼진 부진...'벌써 밑천 다 드러났나!'

이상희 기자 2025. 7. 26.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다저스 유틸리티맨 김혜성의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

김혜성의 소속팀 LA 다저스는 26일(한국시간) 홈팀 보스턴을 상대로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위치한 펜웨이 파크에서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다저스가 발표한 선발 라인업에 김혜성은 2루수, 8번 타자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5월초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김혜성은 이날 경기 전 기준 올 시즌 타율 0.313, 2홈런 15타점 12도루의 깜짝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성)

(MHN 애리조나(美) 이상희 기자) LA 다저스 유틸리티맨 김혜성의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 이대로 가다가는 어렵게 잡은 메이저리그 잔류 기회를 스스로 날릴지도 모른다.

김혜성의 소속팀 LA 다저스는 26일(한국시간) 홈팀 보스턴을 상대로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위치한 펜웨이 파크에서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다저스가 발표한 선발 라인업에 김혜성은 2루수, 8번 타자로 이름을 올렸다. 최근 7경기 연속 선발 출전이다.

지난 5월초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김혜성은 이날 경기 전 기준 올 시즌 타율 0.313, 2홈런 15타점 12도루의 깜짝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출루율과 장타율을 합한 OPS도 0.770으로 좋다.

 (김혜성)

하지만 그 범위를 7월 달로 한정하면 내용이 달라진다.

김혜성은 지난 5월 한 달간 타율 0.422로 뛰어났다. 6월에도 월간타율 0.333으로 좋았다. 하지만 7월이 되자 이날 경기 전 기준 월간타율 0.191로 하락세를 타고 있다. 최근 7경기 성적은 타율 0.111(18타수 2안타)로 더 나쁘다.

때문에 이날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김혜성이 반등할 수 있을지 주목됐다. 하지만 결과는 정반대였다. 김혜성은 이날 4타수 무안타도 모잘라 4번 모두 삼진으로 아웃되는 보기 드문 광경을 연출했다.

이날 4타수 무안타 4삼진으로 침묵한 김혜성의 시즌 타율은 0.303까지 추락했다. OPS도 어느새 0.747이 됐다. 타석에서 조정이 필요해 보인다.

(김혜성)

사진=김혜성©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