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옷에 흰 목걸이 한 강아지…호기심 많은 젤리[가족의발견(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검은 옷에 흰 목걸이를 한 듯한 외모, 호기심 많은 젤리를 만나보세요.
26일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 따르면 젤리는 특히 사람을 좋아한다.
활발한 성격도 젤리의 매력이다.
센터 관계자는 "다정한 성격의 젤리는 외동견으로 키우거나 또래 친구가 있는 다견 가정 모두 가능하다"며 "어린 반려견을 돌본 경험이 있고, 높은 활동량을 감당하며 훈련에 적극적인 가족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검은 옷에 흰 목걸이를 한 듯한 외모, 호기심 많은 젤리를 만나보세요.
지난 5월 경기도 연천에서 거리를 떠돌다 구조된 강아지 '젤리'가 새로운 가족을 찾고 있다. 구조 당시부터 온순하고 얌전했던 젤리는 사람과의 접촉에도 거부감 없이 친화적인 모습을 보였다. 현재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동대문에서 보호를 받고 있다.
26일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 따르면 젤리는 특히 사람을 좋아한다. 처음 보는 이에게도 꼬리를 흔들며 다가오고, 쓰다듬는 손길을 즐긴다. 다른 강아지들과도 다정하게 어울리며 새로운 환경에도 금세 적응해 보호소에서도 편안한 모습을 보인다.


활발한 성격도 젤리의 매력이다. 사람을 보면 껑충 뛰며 놀아달라고 조르거나 장난감을 물고 신나게 뛰논다. 간식과 장난감, 또래 강아지들과의 놀이를 좋아하는 젤리는 호기심 많은 성격으로 주변 사물에도 관심을 보인다.
처음 하는 목줄 착용 훈련도 잘 따라왔다. 다만 귀 청소나 양치, 발톱 관리에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 보호자의 세심한 교육이 필요하다. 배변 훈련 역시 진행해야 한다.

젤리는 까만 털에 입과 눈 주변의 흰 털이 포인트다. 마치 검은 옷에 흰 목걸이를 한 듯한 깜찍한 외모를 자랑한다. 건강 상태는 양호하며 3차 접종을 마쳤고, 조만간 중성화 수술을 앞두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다정한 성격의 젤리는 외동견으로 키우거나 또래 친구가 있는 다견 가정 모두 가능하다"며 "어린 반려견을 돌본 경험이 있고, 높은 활동량을 감당하며 훈련에 적극적인 가족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젤리/ 4개월/ 암컷/ 믹스견/ 3.4㎏ 문의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동대문
◇ 이 코너는 안전한 K-펫푸드 생산을 위해 전 제품 품질책임제를 시행 중인 '우리와주식회사'가 응원합니다. ANF, 이즈칸, 웰츠, 프로베스트 등을 선보이고 있는 '우리와'는 가족을 만난 강아지, 고양이의 행복한 새출발을 위해 사료와 간식을 선물합니다.[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스치면 임신하는 몸" 장윤정 고백…의사도 말린 '고 가임력' 뭐길래
- 입덧 심해 4㎏ 빠졌는데…시모 "먹덧 온 우리 딸 먹게 김밥 싸와" 분통
- 카페 화장실 썼다고 못 나가게 막은 사장…"커피 주문해라" 경찰 불렀다
- "열차 복도로 두 다리 '쭉'…음료 쏟고 승무원과 다투기까지" 민폐 눈살
- 시모 생일에 명품백…장모 생일 다가오자, 남편 "칠순 때 제대로 챙기겠다"
- 다니엘, 뉴진스 퇴출에 피소까지…위약벌 규모 1000억설도
- 혼전 임신, 혼전 동거, 타지 출신과 결혼하면 '벌금'…아직 이런 마을이?
- "남의 자식이냐"…육휴 못쓰는 남편, 기저귀 한번 갈아주고 '고맙지?' 생색
- "독감 걸려라" 초등생에게 막말 교사…비난 일자 또 "난 월급만 받으면 돼"
- '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말자할매' 깜짝 등장…"외모 만족 안돼 성형앱만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