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속 287억’ 원빈♥이나영 10년 만 우월 투샷 공개, 박인비는 당황했다 “난 왜 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원빈, 이나영 부부도 담겼다.
그런가하면 최근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공동명의로 매입한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건물의 가격이 7년 만에 287억원 가량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원빈, 이나영 부부는 지난 2018년 2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이면 코너에 위치한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의 빌딩을 145억원에 매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의 '투샷'이 공개됐다.
골프선수 박인비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새롭게 단장한 우양미술관 너무 멋졌고, 아모아코보아포 전시도 보고 애들하고 호캉스도 맛집 투어도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인비는 미술관 앞 전시작품 앞에서 지인들과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원빈, 이나영 부부도 담겼다. 결혼 10년 만에 투샷을 공개한 두 사람의 모습. 우월한 비주얼과 비율이 감탄을 자아냈다.
동시에 박인비는 “언니오빠 10년만 투샷이라는데 내가 왜 중간에 껴 있냐"라는 유쾌한 반응도 더해 웃음을 이끌었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2015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원빈은 2010년 개봉한 영화 '아저씨' 이후 15년째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 예능서 부부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지춘희는 원빈의 공백기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본인이 안 하는 건 아니고 작품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대본은 계속 보고 있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그런가하면 최근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공동명의로 매입한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건물의 가격이 7년 만에 287억원 가량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뉴스1은 빌딩로드부동산 중개법인을 인용해 이들 부부가 소유한 빌딩의 현재 가치가 약 432억원이라고 보도했다. 원빈, 이나영 부부는 지난 2018년 2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이면 코너에 위치한 지하 2층~지상 5층 규모의 빌딩을 145억원에 매입했다. 지난해 이 건물의 인근 빌딩이 3.3㎡당 1억8500만~2억3000만 원에 거래된 것으로 보아 현재 가치는 약 432억원으로 추산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엄정화가 쏜 와플 자랑, 김혜수 얼굴 얼마나 작으면…비주얼 역대급
- ‘배용준♥’ 박수진 한국서 포착, 슈가 활동 중이래도 믿을 동안 비주얼
- 전소민 근황, 누가 39세로 보겠어‥등교하는 여고생인 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이병헌♥’ 이민정 “솔직히 다리 안 길어” 여름맞이 시원한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