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교통사고로 ‘무쇠소녀단2’ 녹화 불참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현이 교통사고로 '무쇠소녀단2' 녹화에 참여를 못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무쇠소녀단2'에서는 '싸우는 여자들 훈련 캠프'가 계속되는 가운데 무쇠 소녀들이 특공무술, 태권도, 레슬링, 주짓수팀이 하는 훈련으로 승부를 겨뤘다.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금새록 "단장님! 우리 주현이가 없다"고 했다.
유이는 "내가 제안을 조금 해봐도 될까요? 선수분들이 허락해주신다면 단장님이 우리 팀으로 참여해도 되겠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규한 기자] 12일 오전 서울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STUDIO X+U 새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메스를 든 사냥꾼’은 부검대 위에서 20년 전 죽은 줄 알았던 아빠이자 연쇄살인마 ‘재단사’의 익숙한 살인 방식을 발견한 부검의 세현이 아빠의 먹잇감이 되지 않기 위해 경찰 정현보다 먼저 그를 찾기 위해 나서는 범죄 스릴러다.배우 박주현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2025.06.12 / dreamer@osen.co.kr](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6/poctan/20250726082456912aaet.jpg)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주현이 교통사고로 ‘무쇠소녀단2’ 녹화에 참여를 못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무쇠소녀단2’에서는 ‘싸우는 여자들 훈련 캠프’가 계속되는 가운데 무쇠 소녀들이 특공무술, 태권도, 레슬링, 주짓수팀이 하는 훈련으로 승부를 겨뤘다.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금새록 “단장님! 우리 주현이가 없다”고 했다. 이에 김동현은 “주현 씨가 사실 오전에 오면서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했다. 주현이는 너무 하고 싶다고 했는데 쉬는 게 맞다고 판단을 해서 주현 선수는 빠지게 됐다”
유이는 “내가 제안을 조금 해봐도 될까요? 선수분들이 허락해주신다면 단장님이 우리 팀으로 참여해도 되겠냐”고 물었다.
선수들은 “크게 상관없을 것 같다”고 했고 당황한 김동현은 “나도 전력으로 해봐야 할 것 같다”고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