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23년지기 남사친과 '포옹+쓰담'...핑크빛 중 대반전 "결혼하는구나"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을 공개했다.
이어 "선크림 안 발랐다"는 박나래를 위해 선크림을 건네는 다정한 남사친.
박나래는 남사친에 대해 "진짜 다정하다"면서 "어머님이 며느리로 들어오라고 하셨는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박나래는 남사친에게 결혼 여부에 대해 물었고, 남사친은 "내 여자친구 본 적 없지?"라며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박나래 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제주도를 찾은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오랜만에 소중한 친구를 보러 왔다"며 누군가를 발견한 뒤, 반가움의 포옹을 나눈 박나래. 다름 아닌 23년 지기 남사친이라고.
박나래는 "다른 남사친과 결이 다르다"고 소개, 그때 박나래의 머리를 쓰담 쓰담하는 남사친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선크림 안 발랐다"는 박나래를 위해 선크림을 건네는 다정한 남사친.

박나래는 남사친에 대해 "진짜 다정하다"면서 "어머님이 며느리로 들어오라고 하셨는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남사친은 "지금도 너랑 결혼하면 안 되냐고 하신다"고 덧붙여 두 사람의 과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어느 새 도착한 장소. 알고보니 미장 출장을 왔다고. 그때 남사친의 무심한 듯 섬세한 배려는 계속됐고, "잘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는 박나래.
잠시 후 박나래는 남사친에게 결혼 여부에 대해 물었고, 남사친은 "내 여자친구 본 적 없지?"라며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어? 가는구나"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후 "뭐 나 혼자 인 게 이상하냐. 나 당당하다"면서 드레스를 입고 근육을 뽐내는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지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나래는 "박나래는 박나래랑 결혼하겠다는데 뭐 어쩔거냐"며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바닷가를 달려 폭소를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16세 여친 살해한 30세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선고[종합]
- 김건모, 성폭행 누명→활동중단 6년째 근황 "1700만원짜리 한정판 자전…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
- 슈, 美 공항서 추방당한 연예인 폭로 "독방 끌려가, 신발 던지고 난리"
- 배우 남정희 별세, 척추 수술 후 건강 악화..향년 84세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