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퀴즈' 1000만 원 코디 패러디한 홍현희에 분노 "일루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유퀴즈' 패션을 따라한 홍현희에 분노했다.
이효리는 25일 "일루와"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홍현희가 게재한 게시물은 이효리의 패션을 따라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담겼다.
이와 함께 홍현희는 "효리 언니한테는 비밀"이라 했지만 이를 알아챈 이효리는 "일루와"라며 애정 섞인 장난을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유퀴즈' 패션을 따라한 홍현희에 분노했다.
이효리는 25일 "일루와"라는 글과 함께 홍현희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홍현희가 게재한 게시물은 이효리의 패션을 따라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담겼다.
홍현희는 지난 24일 김승혜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다. '올백머리'에 갈색 원피스를 입고 온 홍현희. 이는 이효리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300회 특집에 입고 온 패션과 유사했다. 지난달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효리는 656만 원 상당의 생로랑 페이즐리 원피스에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나무와 가죽이 어우러진 목걸이는 441만 원으로, 이날 이효리의 착장은 무려 1000만 원에 달했다.
김승혜가 "이효리 콘셉트로 온다고 했는데"라고 이를 언급하자 홍현희는 "점 그대로 오지 않았냐. 타이트하게 들어봐라"라고 당당하게 카메라에 다가갔다.
이후 홍현희가 이효리를 완벽하게 패러디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나오자 홍현희가 이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것. 이와 함께 홍현희는 "효리 언니한테는 비밀"이라 했지만 이를 알아챈 이효리는 "일루와"라며 애정 섞인 장난을 쳤다.
이효리와 홍현희는 2013년 'SBS 연예대상' 무대를 함께 꾸미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9년 만인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으로 재회한 두 사람. 두 사람은 2023년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도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이어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16세 여친 살해한 30세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선고[종합]
- 김건모, 성폭행 누명→활동중단 6년째 근황 "1700만원짜리 한정판 자전…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