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아이유가 인정한 배우 김금순, 돌싱 라이프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에 '폭싹' 연기파 배우 김금순이 등판했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폭싹 속았수다' 제니 엄마 배우 김금순 집, 요리 실력 등이 공개됐다.
김금순은 "송혜교, 김고은 씨 사이에 사진이 껴 있어서 너무 죄송스럽다"는 심경을 전했다.
그런 김금순 앞에 나타난 사람은 아들 용태두 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에 ‘폭싹’ 연기파 배우 김금순이 등판했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폭싹 속았수다’ 제니 엄마 배우 김금순 집, 요리 실력 등이 공개됐다.
73년생인 그의 연기 인생은 무려 30년이었다.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가 출연한 작품만 무려 73편이었다.
포스가 남다른 그는 이날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여하게 됐다. 무려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전도연, 송혜교, 김고은, 조여정 등과 함께 올랐다.
김금순은 “송혜교, 김고은 씨 사이에 사진이 껴 있어서 너무 죄송스럽다”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독립영화 ‘정순’ 여주인공으로 유일하게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올라 쾌거를 이뤘다.

그는 다양한 유럽 영화제에서 이미 다양한 상을 받은 치열한 배우다. 그는 무명이 길었다는 이연복의 말에 “뭐, 무명이라는 생각 하지 않고 열심히 해왔다”라며 연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 김금순 앞에 나타난 사람은 아들 용태두 씨였다. 잘 생기고 훤칠한 외모를 지닌 용태두, 둘째 아들 용태성까지 세 사람이 가족이었다. 김금순은 “난 돌싱”이라고 고백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