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합니다"…박혜수, 학폭 논란 4년만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혜수 근황이 공개됐다.
박혜수는 2021년 '디어엠' 첫 방송을 앞두고 학폭 의혹에 휩싸였고, 이 드라마는 편성이 엎어졌다.
당시 박혜수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피해자 모임까지 등장했다.
박혜수는 2022년 10월 영화 '너와 나'가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 1년8개월 만에 복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박혜수 근황이 공개됐다. 학교 폭력 논란 후 4년 여 만이다.
배우 김종수는 25일 인스타그램에 "파주에서 혜수가 까페를 합니다. 공간도 직접 만들고 커피도 빵도 직접 굽습니다. 흥해라"라고 남겼다. 박혜수, 이주영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박혜수는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웃고 있다. 배우 오정세, 노정의 등이 보낸 화분도 시선을 끌었다.
박혜수는 2021년 '디어엠' 첫 방송을 앞두고 학폭 의혹에 휩싸였고, 이 드라마는 편성이 엎어졌다. 당시 박혜수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피해자 모임까지 등장했다. 박혜수는 A가 가해자라며 자신이 전학 갔을 때 식판을 엎고 욕설을 뱉었다고 반박했다. 디어엠은 4년 만인 올해 4월 KBS 조이에서 방송했고, 지난달 KBS 2TV 수목극으로도 선보였다.
박혜수는 2022년 10월 영화 '너와 나'가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 1년8개월 만에 복귀했다. 관객과의 대화(GV)에서 "상황을 피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해결하려고 한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면, 정확한 상황이 정리됐을 때 기회를 만들어 자세히 말씀드리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방송서 화제의 미모 공개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국세청 전 조사관 "차은우 '200억 추징', 韓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대형 로펌 선임설…소속사 "확인 불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한다
- 김지민 "이건 선 넘은 정도 아니라 미친 것"…무슨 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
- 김대호, MBC 입사 3년 만에 사직서…"출근하기 싫어 남미로 도망"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슈, 美 공항서 추방당한 연예인 폭로…"신발 던지고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