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킬러' 전현무, 이번엔 배우?… 고은아 "우리 결혼하는 거냐"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고은아, 백진희와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전현무가 "장성에 왔다"고 말하자 고은아는 "오빠 왜 거기 있어? 오빠 우리 아빠 보러 갔구나.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전현무는 백진희에게 "집에서 생선 구워? 네가 요리해?"라며 의아해했다.
전현무는 "과거 우리 집에 온 백진희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거나 사줬다"며 "살림을 잘하는 건 알았는데, 음식을 잘하는 건 모르고 있었다"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전현무가 고은아, 백진희와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25일 밤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와 곽튜브는 '전라도 소도시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섰다.
첫 목적지는 전남 장성군이었다. 지난해 3월 여수편에 출연했던 고은아가 추천한 짬뽕 맛집을 찾아간 것. 전현무와 곽튜브는 식당 오픈 1시간 30분 전 도착해 촬영 허가를 받으려 했지만, 사장의 단호한 거절에 당황했다. 이어 "저 고은아 친구인데", "고은아는 거의 친누나다"라며 '고은아 찬스'를 활용, 끈질긴 설득 끝에 겨우 촬영 허가를 받았다.
기다리는 동안 전현무는 고은아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현무가 "장성에 왔다"고 말하자 고은아는 "오빠 왜 거기 있어? 오빠 우리 아빠 보러 갔구나.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야?"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당황한 전현무는 "뭔 소리야. 정신 좀 차려"라며 폭소했다.
곽튜브는 "평소에 뭔 얘기를 하고 다니길래. 평소에 결혼하자고 했나"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고은아는 속사포처럼 메뉴를 추천하다가 "오빠 사랑해요. 곽튜브 보고 싶다. 너도 누나 좋아하는 거 알아"라며 입담을 자랑했다.


장성 짬뽕을 맛본 두 사람은 다음 '먹친구' 백진희와 합류해 전남 영광으로 향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전현무는 백진희에게 "집에서 생선 구워? 네가 요리해?"라며 의아해했다. 백진희는 "저 해 먹잖아요 오빠. 오빠가 주신 냄비로 요리 해 먹었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과거 우리 집에 온 백진희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거나 사줬다"며 "살림을 잘하는 건 알았는데, 음식을 잘하는 건 모르고 있었다"고 부연했다.
영광에서 세 사람은 '덕자' 요리 맛집을 찾았다. 백진희는 생물 덕자를 보고 당황했다. 전현무가 "덕자가 누구라고 생각했냐"고 묻자 백진희는 "유명한 선생님이 하시는 식당인 줄 알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 중 백진희는 데뷔 비화를 공개했다. "시험이 끝나고 친구랑 신촌에 갔다가 지하철역에서 길거리 캐스팅됐다"는 것. 이에 전현무는 "나는 신촌역 2번 출구에서 삥 뜯길 뻔했다"며 극과 극 경험담을 꺼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진희는 "광고 에이전시에서 명함을 받고 호기심에 영상을 찍었는데 덜컥 됐다"며 "고등학교 때 애니콜 브랜드의 '9시 뉴스' 전 시보 소녀를 했다.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아홉시를 알려주는 소녀가 저였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나도 처음 듣는 얘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