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시카고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초미니 무대 의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핑크가 시카고 공연에서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사진은 무대와 가까운 관객석에서 촬영한 것으로, 블랙핑크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겼으며 특히 리사의 의상이 큰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시카고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초미니 무대 의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핑크가 시카고 공연에서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사진은 무대와 가까운 관객석에서 촬영한 것으로, 블랙핑크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겼으며 특히 리사의 의상이 큰 주목을 받았다.
리사는 엉덩이 라인이 대부분 드러나는 수준의 초미니 팬츠를 착용했다. 다른 멤버의 의상과 비교해도 파격이다. 이 모습에 팬들의 반응은 갈린다.

“너무 짧은 거 아니냐, 우리 리사 지켜, 너무 멋지긴 한데 좀 민망해 보인다” 등의 의견이 올라온다.
반면 “몸매가 좋아서 다 소화한다. 해외팝스타 느낌 물씬” 등의 긍정 평가도 뒤따른다.
리사 본인은 공연후 자신의 SNS에 “Chi-town you guys were so much fun! And I got to say hi to Sue the t-rex”라는 글과 함께 화제가 된 초미니 의상의 앞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뛰어(JUMP)’를 발매하며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코·가슴성형’ 이세영 “月 3000만 원 직업 제안” 거절한 이유는?
- “서프라이즈!!”...전소미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이유 직접 공개
- ‘제니 엄마’ 김금순 “칼 든 6인조 강도 습격” 일촉즉발 사태에 ‘패닉’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원빈·이나영, 10년 만에 투샷 공개…박인비 “소중한 사람들과 경주 여행”
- 화사, ‘흠뻑쇼’서 터진 섹시 포텐…‘섹시돌’의 정석
- 코요테 신지, 걱정 날렸다…‘전참시’서 워터파크 출격, 비몽→우리의 꿈→순정’ 히트곡 메들
- 김태희, 배우 선택 이유 “5살 헤어진 어머니 찾기 위해” 눈물
- 김혜수, 시크+우아함 갖춘 패션…윤상현과 32살 나이차 무색한 다정 투샷
- “홍콩 간 남편” 송경아, 명품 가방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고백(‘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