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한 김구라 “둘째 딸, 영영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둘째 딸 비공개를 선언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현욱이 "동현이는 어차피 방송인이니까 나오는 거고, 딸은 공개할 생각이 없는 거냐"고 묻자 김구라는 "아예 없다"고 강경하게 답했다.
김구라는 재혼한 아내와 뒤늦게 얻은 둘째인 딸에 관련, 방송 출연을 여러 차례 제안 받았으나 한사코 이를 거절해왔다.
이후 김구라는 2020년 12월 12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혼인신고로 재혼했고, 2021년 9월 딸 수현 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구라가 둘째 딸 비공개를 선언했다.
25일 김현욱의 유튜브 채널 '뉴스말고 한잔해'에는 김구라 근황 인터뷰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현욱이 "동현이는 어차피 방송인이니까 나오는 거고, 딸은 공개할 생각이 없는 거냐"고 묻자 김구라는 "아예 없다"고 강경하게 답했다.
김구라는 재혼한 아내와 뒤늦게 얻은 둘째인 딸에 관련, 방송 출연을 여러 차례 제안 받았으나 한사코 이를 거절해왔다.
그는 "'동현이랑 방송을 십 몇 년 하고, 이혼하고 이런 거 다 방송 통해서 까발려지고 그랬는데 재혼해 가지고 이 나이 먹고 재혼한 가정도 공개한다? 니네가 내 입장이라면 할까?' 그랬더니 가만히 있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나도 염치가 있는데 우리 두 번째 애까지 까면서 그러고 싶은 생각은 추호도 없다' 그랬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지난 1998년 결혼해 아들 김동현(그리)을 품에 안았고, 2015년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김구라는 2020년 12월 12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혼인신고로 재혼했고, 2021년 9월 딸 수현 양을 얻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