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400만 조회수' 권은비, 부산 공연은 불참..."건강상의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며 여름 무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부산 2025' 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26일 예정된 <워터밤 부산 2025> 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워터밤>
권은비는 3년째 '워터밤 서울'에 출연하며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한 바 있다.
오는 9월 7일에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며 여름 무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부산 2025' 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권은비가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26일 예정된 <워터밤 부산 2025>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은비는 앞서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집중해 왔고, 당초 이번 무대를 통해 복귀를 준비해 왔다. 하지만 현재 컨디션을 고려해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추가적인 휴식을 갖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울림 측은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깊이 사과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권은비는 3년째 '워터밤 서울'에 출연하며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한 바 있다. 오는 9월 7일에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미주, 한화이글스 이진영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일면식도 없다"
- '배용준 ♥' 박수진, 결혼 10년 만에 전한 근황..."여전한 미모"
- 유노윤호가 답했다..."네 번째 레슨은 버티고 버티기"
- 모델 지윤미 "'유흥업소 루머' 유포자, 검찰 송치...끝까지 법적 책임 물을 것"
- '또간집' 여수 식당 논란 유튜버, 식당 측 사과 받아…"이젠 마무리하고 싶다"
- 안효섭, '케이팝 데몬 헌터스'X'전지적 독자 시점' 글로벌 팬 이벤트 오픈
- '동상이몽2', 벌써 400회…'한지민 언니' 정은혜 합류→인교진♥소이현 5년 만에 컴백
- "재해석, 의미 있는 시도"…원작자가 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