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HITGS(힛지스), 틴크러시 매력 폭탄 ‘CHARIZZMA’
손봉석 기자 2025. 7. 25. 18:16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HITGS(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CHARIZZMA(카리즈마)’ 무대를 선보였다.
HITGS는 힙하고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의 스타일링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멤버 각각의 개성을 강조했다.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HITGS는 개성 넘치는 틴크러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우며 눈도장을 찍었다.
HITGS는 ‘CHARIZZMA’라는 곡명에 걸맞은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솔로 파트가 조화를 이루며 무대를 풍성하게 채운 가운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적인 역량을 입증했다.
‘CHARIZZMA’는 HITGS가 디지털 싱글 ‘GROSS’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한 신보로,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 ‘GROSS(그로스)’에 이은 ‘H’ 시리즈의 마지막 곡이다.
HITGS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CHARIZZMA’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13살 팬 댓글에 통 큰 기부로 화답…액수 보니 ‘깜짝’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