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지현, 무대에서 아크로바틱 “바지 터질까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무대를 위한 준비 과정을 밝힌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대식가 절친들을 위해 대용량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과 박지현이 더 나은 무대를 위해 아크로바틱을 배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트로트 가수 박지현이 무대를 위한 준비 과정을 밝힌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키가 대식가 절친들을 위해 대용량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과 박지현이 더 나은 무대를 위해 아크로바틱을 배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키 하우스’의 집들이에 먼저 도착해 키가 준비한 대용량 음식을 흡입하는 문세윤과 서범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냉제육, 참나물 도토리 전, 청어알 두부쌈 등 식탁 가득 차려진 한식 한 상이 펼쳐진다. ‘맛조합 천재’로 불리는 문세윤은 키의 솜씨에 감탄하며 자신만의 한 입 삼합을 만드는데 이를 보던 서범준도 그를 따라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던 중 문세윤이 “냉장고에 김치 있냐”라고 묻자, 키는 벌떡 일어나 냉장고로 향한다. 키가 “내 친구의 시어머니 김치”라고 소개하자 문세윤은 “굉장히 얻어먹기 힘든 김치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푹 익어 침샘을 자극하는 김치의 맛을 본 문세윤과 서범준은 고삐가 풀린 듯 젓가락을 놓지 못한다.
알고 보니 키가 가져온 김치는 바로 절친 카니의 시어머니가 만들어 준 것. 이를 모르는 문세윤은 “흑인 댄서의 시어머니가 이 김치를 담갔냐”라며 자신의 귀를 의심한다. 제대로 오해한 문세윤의 반응에 키와 무지개 회원들 모두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문세윤은 “김치가 예술이다. 시어머니랑 고부갈등 없이 잘 지내라고 해라”라고 진심을 전해 웃음을 더한다. 김치 맛에 푹 빠진 문세윤은 “밥 있냐”라며 ‘먹조합 천재’ 다운 먹흐름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트롯 가수 박지현이 아크로바틱을 배우는 모습도 공개된다. 그는 “중학생 때 2PM분들의 아크로바틱 무대를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다”라며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위해 아크로바틱 학원에 다니고 있다고 밝힌다. 이어 2PM의 화려한 ‘인간 피라미드’ 무대가 공개되자, 코드쿤스트는 “우리는 몽골에서 했다”라고 추억을 소환해 폭소를 자아낸다.
아크로바틱 한 달 차인 박지현은 코치님의 가르침을 받아 연습에 돌입한다. 거침없이 달려 나간 박지현은 아쉬운 착지를 하게 돼 머쓱한 표정을 짓는다. 계속되는 연습 끝에 깔끔한 착지에 성공한 박지현은 공중 돌기에 도전한다. 그는 한층 심화된 단계임에도 날아다니는 다른 수강생들의 실력을 보고 성공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오직 성공을 위해 쉬지 않고 무한 공중 돌기에 집중한 박지현은 넘어지기를 반복한 끝에 마침내 성공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보고 흡족한 표정을 지으며 셀프 감탄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지현은 성공은 했지만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더 노력해야 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키와 박나래는 무대에서 아크로바틱을 한다는 자체가 대박이라며 그를 응원한다. 또 박지현이 “정장 입고 해야 되니까, 잘못하면 바지 터질까 봐”라며 걱정하자, 전현무는 “더 좋아하시지”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키와 박나래는 만국기와 꽃가루를 터트리는 등 파격적인 퍼포먼스 아이디어를 쏟아내 웃음을 유발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문세윤 | 박지현 | 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