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 매진"…'월드 오브 스우파' 전국투어 서울 공연 뜨거운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흥행의 주역 '월드 오브 스우파' 서울 공연이 2만 석 전석 매진됐다.
오늘(25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전국투어 'THE REAL STAGE' 서울 공연이 NOL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 가운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늘(25일) 오후 2시 오픈된 서울 공연 티켓은 2만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 오브 스우파'에 대한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흥행의 주역 ‘월드 오브 스우파’ 서울 공연이 2만 석 전석 매진됐다.

오늘(25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전국투어 ‘THE REAL STAGE’ 서울 공연이 NOL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 가운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는 로얄 패밀리, 모티브, 범접, 알에이치도쿄, 에이지 스쿼드, 오사카 오죠 갱까지 5개국 6크루의 월드 클래스 댄서들이 출연해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9부작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일본 크루 오사카 오죠 갱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2위는 호주의 에이지 스쿼드, 3위는 미국의 모티브에게 돌아갔다.
이 기세를 몰아 ‘월드 오브 스우파’는 전국투어를 확정, 오는 9월 6일과 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월 13일 부산, 9월 21일 창원, 9월 27일 일산, 10월 3일 대구, 10월 11일 대전, 10월 18일 울산, 10월 25일 광주, 11월 1일 인천, 11월 15일 청주, 11월 22일 수원으로 열기를 잇는다.
오늘(25일) 오후 2시 오픈된 서울 공연 티켓은 2만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 오브 스우파’에 대한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모티브, 범접, 알에이치도쿄, 에이지 스쿼드, 오사카 오죠 갱까지 5크루가 나서는 전국투어 서울 공연은 각자의 개성을 백분 담은 압도적인 무대로 ‘월드 오브 스우파’ 팬들의 성원에 화답할 전망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net, ㈜루트59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주운전' 송영규, '셰익스피어 인 러브' 하차 [공식입장]
- SBS, 음주운전 송영규 '트라이' 첫방 편집 없이 방영 강행 [공식입장]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어쩌나 "건강 문제로 의사 소견 따라 불참" [공식입장]
- 케이윌, 日 팬미팅 '윌다방' 위해 출국…형나잇 설렘 MAX
- 김재중, 의미심장 발언 "열애설 나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편스토랑)
- '트라이'도 송영규 음주운전 날벼락 "확인 중" [공식입장]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