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더보이즈, 올블랙 수트로 압도…절제된 섹시함 뽐냈다

김현서 2025. 7. 25.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5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의 타이틀곡 '스타일리시(Stylish)'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 발매 사흘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빙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5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의 타이틀곡 '스타일리시(Stylish)'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더보이즈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가 담겼다. 어두운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과 여유로운 애티튜드는 절제된 섹시함을 자아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멤버들은 블랙 수트와 스트릿 무드를 더한 캐주얼 스타일을 소화하며 타이틀곡 '스타일리시'가 지닌 다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에이이펙트'에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켜 강렬한 영향력을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스타일리시'는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자유롭고 솔직한 이들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 발매 사흘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빙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기록을 써나갈 더보이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보이즈는 오는 28일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를 공개한다. 이후 오는 8월 8일부터는 사흘간 서울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더 블레이즈(THE BLAZ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원헌드레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