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김재욱과 결혼 소감 “힘들기는커녕 너무 행복”[SNS는 지금]
이민주 기자 2025. 7. 25. 16:34

배우 최여진이 행복한 결혼 소감을 전했다.
25일 최여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결혼 준비 과정이 힘들기는 커녕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던 순간들뿐”이라며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웨딩 화보 촬영 비하인드의 모습들이 가득 담겼다.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진행된 웨딩 화보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클래식한 드레스부터 시크한 블랙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둘만의 분위기를 감각 있게 풀어낸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은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며 결혼에 도움을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달 1일 경기도 가평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랑 김재욱은 최여진보다 7세 연상의 사업가로, 한 차례 이혼을 겪었다.
결혼과 관련해 두 사람은 한때 불륜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이에 대해 “이혼 이후 교제를 시작했다”며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억측을 일축한 바 있다.
이민주 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정우♥차정원, 결혼설에 8년 전 ‘열애 의혹’ 사진도 ‘파묘’
- 신동엽 경사났다…‘발레 전공’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 [공식] ‘활동 중단’ 박나래 복귀…예고편엔 없지만 “‘운명전쟁49’ 출연”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공식] 김선호 “법인 운영 무지…가족급여·법인차량 모두 반납”
- 윤민수 아들 윤후, 지아·준수와 삼각관계? “이제 안겹칠 것” 자신감 폭발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