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 “그릇은 100만 원, 잎은 38만 원”…남다른 재테크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경아가 클래스가 다른 '집들이'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26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5에는 국내 최정상 모델 송경아가 네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송경아의 유럽풍 감성 하우스와 더불어 남다른 수집 취향, 독특한 재테크 방식이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5에는 국내 최정상 모델 송경아가 네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송경아의 유럽풍 감성 하우스와 더불어 남다른 수집 취향, 독특한 재테크 방식이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MC 안정환과 홍현희, 송해나는 송경아의 집을 방문해 앤틱한 분위기의 찻장과 고가의 그릇 컬렉션을 감상했다. 장식장 속 고풍스러운 도자기들을 본 홍현희가 “우리나라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감탄하자 송경아는 “영국에서 온 것”이라며 “여기서 가장 저렴한 것”이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송경아는 거실을 소개하던 중 “잎 한 장에 38만 원 하는 식물”을 보여주며 “식물 재테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가의 희귀 식물을 수집하며 직접 번식해 나누는 방식으로 가치를 높이고 있다는 설명에 MC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송해나는 “이사 갈 때 무거우니까 두고 가라”며 농담을 던졌고, 홍현희는 “한 장만 떼어 달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MBN ‘가보자GO’ 시즌5는 각계각층 게스트들의 집과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내는 집들이 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지예은, 집 최초 공개…금지령까지 선포? (런닝맨)
- 보아 맞아? 이 느낌 새롭네…점핑보아 취향만 담았다
- 강한나 맞아? 경국지색인데 표독스럽네 (폭군의 셰프)
- “그냥 예쁜 아줌마래요” 한가인, 인지도 테스트서 ‘굴욕’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결혼은 확정 아냐” [공식]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김학래, 탄탄한 하체 근육…레그프레스 ‘220kg’ 거뜬 (퍼펙트 라이프)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