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 플리즈, 성수 팝업서 日 아티스트 협업 상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 미야케(플리츠 플리즈)는 내달 1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박강성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세이 미야케 담당 팀장은 "플리츠 플리즈가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신진 아티스트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성수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며 "신선한 상품과 체험형 공간을 통해 충성고객뿐만 아니라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 미야케(플리츠 플리즈)는 내달 1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 미야케 '브랜드 뉴 데이'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5/inews24/20250725152304563dxna.jpg)
플리츠 플리즈는 새로운 세대와 함께 지속 성장하고자 차세대 아티스트로 꼽히는 이치조 히카루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치조 히카루는 일본 도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로, 인쇄 기법과 그래픽 일러스트 기반의 색채 표현을 추구한다. 미의 고정된 기준 없이 사람을 바라보길 바라는 의도를 담아 인물의 얼굴을 그리지 않는 게 작품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리츠 플리즈와 이치조 히카루가 협업한 컬렉션 '브랜드 뉴 데이'를 지난 10일 일본 출시 이후 국내에서 최초 공개한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이치조 히카루의 일러스트 속 세계로 연출했다. 일러스트 작품 5개를 바탕으로 콘셉트별 색다른 공간을 마련했다.
또 플리츠 플리즈 인기 상품인 '뉴 컬러풀 베이직'을 만나볼 수 있다. 간결한 실루엣의 민소매·반소매 상의, 카디건, 스커트 등이 시즈널 컬러로 구성된다.
박강성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세이 미야케 담당 팀장은 "플리츠 플리즈가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신진 아티스트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성수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며 "신선한 상품과 체험형 공간을 통해 충성고객뿐만 아니라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외국인"⋯서울 외곽 주택 집중매수
- [단독]SK, 최태원·김희영 설립 티앤씨재단 파견 직원 철수
- "계좌이체 했어요" 1원 송금하고 받는 사람에 '4만원'⋯132회 '사기 숙박'한 남성
- 태백 야산에서 '목 없는 시신' 발견⋯경찰, 신원 확인 작업 중
- "日처럼 돈 주면 깎아줄게"⋯韓美, 548조원 투자 조건에 '15% 관세' 협상 중
- SPC 찾은 노동자 출신 李대통령 "똑같은 현장, 똑같은 사고 반복은 문제"
- 구다이·에이피알 '훨훨'⋯K뷰티 시장재편 본격화
- "트립닷컴 잡아라"⋯토종 OTA의 숙제
- 윤석열 재산, 1년 새 5억원 증가한 79억원⋯김건희 재산만 73억원
- "화려함보다 건강함"⋯럭셔리 호텔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