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잊혀진 계절’ 1900만뷰...역시 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부른 무대 영상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라온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1900만 뷰를 기록했다.
2020년 10월 15일 공개된 영상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임태경과 듀엣으로 '잊혀진 계절'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라온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1900만 뷰를 기록했다.
2020년 10월 15일 공개된 영상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임태경과 듀엣으로 ‘잊혀진 계절’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 임영웅과 임태경의 하모니가 귀 호강을 시켜준다.
맑고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은 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며 감동을 안겨준다.
이용이 부른 원곡 ‘잊혀진 계절’은 해마다 10월이면 소환되는 명곡이다. 임영웅이 부른 ‘잊혀진 계절’은 이용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인기를 모았다.
앞서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이 누적 조회수 98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8월 29일 두번째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 임영웅은 SBS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윤계상, 럭비부 첫 출근 - 스타투데이
- [포토]윤계상, 럭비부 감독 변신 - 스타투데이
- ‘트라이’ PD “‘스토브리그’·‘라켓소년단’ 잇는 스포츠 드라마, 부담감 있다” - 스타투
- [포토]윤계상, 트라이 엄지척 - 스타투데이
- [포토]윤계상, 강렬한 포효 - 스타투데이
- [포토]임세미, 남심저격 사격여신 - 스타투데이
- [포토]임세미, 트라이 파이팅 - 스타투데이
- 윤아, 손예진 통 큰 선물에 센스로 화답…“언니가 최고인 건 어쩔 수가 없다” - 스타투데이
- [포토]임세미, 트라이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임세미, 플레잉 코치 몰입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