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이진영 열애설 해명…"사실무근, 일면식도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미주가 야구선수 이진영(한화이글스)과의 열애설을 반박했다.
안테나 관계자는 25일 '디스패치'에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전혀 모르는 사이다. 일면식도 없다"고 황당함을 표현했다.
한 매체는 이날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진영을 비롯해, 한화이글스 선수들을 꾸준히 응원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이미주가 야구선수 이진영(한화이글스)과의 열애설을 반박했다.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안테나 관계자는 25일 '디스패치'에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전혀 모르는 사이다. 일면식도 없다"고 황당함을 표현했다.
한 매체는 이날 이미주와 이진영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미주(1994년생)와 이진영(1997년생)은 3살 연상연하 커플로 현재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열애 증거로 조명을 들었다. 미주가 유튜브에서 공개한 조명이 이진영의 SNS 사진 속 조명과 유사한 제품이라는 것. 이를 열애 정황으로 지목했다.
이미주는 한화이글스의 팬으로 유명하다. 충북 옥천군 출신으로, 연고지 팀에 애정을 표했다. '찐팬구역' 등 야구 예능, 이글스 유튜브에도 출연했다.
이진영을 비롯해, 한화이글스 선수들을 꾸준히 응원해왔다. 이미주 측 관계자는 "팬심으로 표현한 부분까지 열애설로 둔갑돼 황당하다"고 털어놨다.
<사진=디스패치DB>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