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애틋한 군입대 심경 "나를 잊지 말아요"[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차은우는 24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고맙고 감사한 사람들 만나며 잘 지내고 있었다. 로하(아스트로 팬클럽)도 보고 싶다. 아직 실감이 잘 안난다. 그래도 앨범 영화 드라마 다 나오니까 잊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최근 서울과 일본에서 팬미팅 '더 로열'을 열고 팬들과 만났으며 9월 솔로 앨범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차은우는 24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고맙고 감사한 사람들 만나며 잘 지내고 있었다. 로하(아스트로 팬클럽)도 보고 싶다. 아직 실감이 잘 안난다. 그래도 앨범 영화 드라마 다 나오니까 잊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가서 더 발전해서 오겠다. 여러가지 해보고 싶은 게 많다. 그러니 우리 우울해 하지 말자. 앨범 영화 드라마 보다 보면 '오 은우 나왔네' 할 거다. 세 개 다 기가 막히게 준비해놨다. 그래도 많이 보고 싶을 거다. 그리울 것 같다. 사랑해. 고맙고"라고 전했다.
차은우는 28일 현역으로 입대, 육군 군악대 소속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차은우는 최근 서울과 일본에서 팬미팅 '더 로열'을 열고 팬들과 만났으며 9월 솔로 앨범도 발매한다. 또 넷플릭스 '더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 공개도 앞두고 있다.
'더 원더풀스'는 종말론이 득세하던 1999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초능력 코믹 액션 극으로 차은우 외에 박은빈 김해숙 손현주 등이 출연한다.
'퍼스트 라이드'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친구들이 첫 해외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예측 불허 사건을 그린 작품으로 차은우는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과 호흡을 맞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16세 여친 살해한 30세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선고[종합]
- 김건모, 성폭행 누명→활동중단 6년째 근황 "1700만원짜리 한정판 자전…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