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1세대"…박지현, 기력 100% '마빡 삼계탕' 도전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트롯 가수 박지현이 초복을 맞이해 기력을 100% 충전해 줄 보양음식으로 일명 '마빡 삼계탕' 만들기에 도전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박지현 표 '마빡 삼계탕' 레시피가 공개된다.
무더위 속 박지현의 기력을 100% 채워줄 '마빡 삼계탕'의 맛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트롯 가수 박지현이 초복을 맞이해 기력을 100% 충전해 줄 보양음식으로 일명 ‘마빡 삼계탕’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만의 레시피로 만든 ‘마빡 삼계탕’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박지현 표 ‘마빡 삼계탕’ 레시피가 공개된다.
박지현은 초복을 맞이해 무더위 속 에너지를 채워줄 보양 음식을 만들기 위해 대림에 있는 전통시장으로 향한다. 그는 “제가 바로 마라탕 1세대”라고 자부심을 드러내며 중국 현지의 마라맛을 구현하기 위해 식재료를 찾아 나선다.
중국 식료품 상점에 간 박지현은 변역기가 필요 없는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주인과 소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어렸을 때 부모님을 따라 2년 동안 중국에 살았다는 박지현은 현지에서도 남다른 중국어 실력으로 “대표로 웅변도 했어요”라고 밝히며 뿌듯해한다.
보양식 재료를 사고 집에 돌아온 박지현은 본격적으로 보양식 만들기에 돌입한다. 그가 준비하는 보양식의 정체는 바로 ‘마빡 삼계탕’. 순식간에 닭 손질을 마친 그는 냄비에 얼얼한 마라맛 소스와 정체불명의 갈색 액체를 넣는다. 그는 갈색 액체에 대해 “킥이에요”라고 말하는데, 과연 갈색 액체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자칭 ‘마라탕 1세대’ 박지현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마빡 삼계탕’을 먹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보고 황홀경에 빠지는가 하면 매콤함과 뜨거움을 이겨내며 닭다리를 뜯는 등 제대로 몸보신을 즐긴다.
무더위 속 박지현의 기력을 100% 채워줄 ‘마빡 삼계탕’의 맛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예지원, 산불 피해 현장서 구조한 강아지와 기적 같은 상봉
- 리정, BTS 뷔 향한 존경심을 표한 이유 [인터뷰M]
- 민규 "세븐틴, 친구 같은 가족…계속 나아가고 싶다" [화보]
- 최민호, 성난 근육 무슨 일? 와일드 '테토남' 매력 [화보]
- 유노윤호 "네 번째 레슨? 버티고 또 버티기" [화보]
- '1등 가수' 손태진, 전유진과 입 맞춘다…'이제 내가 지킬게요' 발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