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교묘해지는 코인 사기, 이대우 형사가 밝힌 48억 음모의 실체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우 형사가 코인 사기 피하는 법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하룻밤 사이 2천만 원 이상이 소비되고 있어 여름철 불법 행위의 실체에 궁금증을 더한다.
'라이브 이슈'에서는 점점 더 교묘해지는 '코인 사기'의 실체를 파헤친다.
현직 형사 이대우의 코인 투자 사기를 당하지 않는 방법은 28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은하 기자] 이대우 형사가 코인 사기 피하는 법을 공개한다.
28일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와 김동현, 박하선과 소유가 생활밀착형 범죄에 대해 알아본다.
'현장 세 컷'에서는 주차된 차량이 순식간에 바다로 돌진해 물속으로 가라앉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졌다. 당시 차 안에는 의식을 잃은 운전자가 있었고 차량 지붕 위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남성이 있었다. 이 광경을 목격한 출연진은 모두 숨을 죽였고 이후 차 안의 운전자와 차량 위 의문에 남성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 곁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한 빌런 남성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런 행동은 한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논란이 됐으며 그의 어머니는 "다른 나라는 다 되는데 한국은 옹졸한 나라라 뭐라고 하는 거다"라며 황당한 변명을 했다. 당사자인 아들 또한 마찬가지로 상식을 벗어난 글을 남겼다.
또한 성수기 해수욕장에서 불법으로 분류되는 '이것'을 즐기는 이들이 속출하고 있는 실태도 고발된다. 이 과정에서 하룻밤 사이 2천만 원 이상이 소비되고 있어 여름철 불법 행위의 실체에 궁금증을 더한다.
'라이브 이슈'에서는 점점 더 교묘해지는 '코인 사기'의 실체를 파헤친다. 가해 남성은 매주 30% 수익을 요구하며 투자자를 압박했고 수익이 나지 않으면 상상하기 힘든 폭력으로 보복했다. 특히 피해자에게 헤드기어를 씌우고 수건을 입에 물린 채 폭행을 가하는 잔혹한 수법에 김동현은 "다칠까 봐 그런 게 아니라 더 많이 때리려고 그런 거다"라며 분노를 터뜨린다.
심지어 피해자가 도주하자 그가 일하던 회사의 직원들까지 납치해 감금하고 폭행하는 등 악랄한 범죄가 이어졌다. 지금까지 확인된 피해 금액은 48억 원을 넘어서는 것으로 파악됐다.
현직 형사 이대우의 코인 투자 사기를 당하지 않는 방법은 28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