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출신 혜윤, 새 싱글 '어딕티드' 뮤비 티저 공개

고승아 기자 2025. 7. 25.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혜윤(HEYOON)이 중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다.

혜윤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어딕티드'(Addicte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혜윤은 타이트한 질감의 올화이트 착장을 입고 방안을 자유롭게 누비며, 커다란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에 깊이 몰입한 모습을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윤('어딕티드' 뮤직비디오 티저 갈무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혜윤(HEYOON)이 중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다.

혜윤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어딕티드'(Addicte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혜윤은 타이트한 질감의 올화이트 착장을 입고 방안을 자유롭게 누비며, 커다란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에 깊이 몰입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춤에 열중한 호흡마저도 리듬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영상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 현관에서 들려오는 초인종 소리에 반응해 고개를 돌리는 장면은 숨겨진 서사의 존재를 예고하며 한 편의 시네마틱 무드를 자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신곡 '어딕티드'는 반복적인 후렴과 '띠띠띠' 사운드가 인상적인 중독성 강한 댄스 트랙이다. 혜윤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에, 안무가 출신다운 탄탄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곡의 성숙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혜윤은 지난 24일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디어유 버블 서비스를 오픈하고 프라이빗 메시지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 국내외 팬들과의 더욱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혜윤의 새 디지털 싱글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