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아내' 박수진, 韓 근황 포착…여전한 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의 근황이 전해졌다.
김성은은 박수진과 절친한 사이로 함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이다.
이후 배용준과 박수진의 국내 활동은 사실상 전무한 상태다.
박수진과 함께 그룹 슈가로 활동했던 황정음은 지난 3월 '솔로라서'에서 "수진이는 하와이에서 잘 지내고 있다. 이번에 하와이 가서 보고 왔는데 얼굴이 고등학생이다. 그냥 아가 엄마다. 진짜 예쁘다"고 박수진의 근황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의 근황이 전해졌다.
배우 김성은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운동 메이트 내 절친 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박수진의 모습이 담겼다. 김성은은 박수진과 절친한 사이로 함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이다. 거울을 통해 비친 박수진의 여전한 비주얼과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박수진은 2015년 7월 배용준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가족들과 함께 미국 하와이로 이주했다. 이후 배용준과 박수진의 국내 활동은 사실상 전무한 상태다.
박수진과 함께 그룹 슈가로 활동했던 황정음은 지난 3월 '솔로라서'에서 "수진이는 하와이에서 잘 지내고 있다. 이번에 하와이 가서 보고 왔는데 얼굴이 고등학생이다. 그냥 아가 엄마다. 진짜 예쁘다"고 박수진의 근황을 알렸다.
한편, 배용준은 연세의료원에 30억 원을 기부, 자녀가 다니는 하와이 사립 학교에도 기부금을 전달했단 소식으로 근황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