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4’ 개봉 첫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의 새로운 썸머 블록버스터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개봉 첫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레이스에 시동을 걸었다.
24일 개봉한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72,69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예기치 못한 우주 사고로 초능력을 얻게 된 네 명의 비행사, '판타스틱 4'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빌런 갤럭투스에 맞서 지구를 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블의 새로운 썸머 블록버스터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개봉 첫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레이스에 시동을 걸었다.
24일 개봉한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72,69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5일 오전 7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에서도 외화 부문 1위, CGV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는 91%를 기록, 관객 만족도 또한 높은 수준을 유지 중이다.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감독 맷 샤크먼이 메가폰을 잡고, 페드로 파스칼, 바네사 커비, 조셉 퀸, 에본 모스-바크라크, 줄리아 가너 등이 출연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 과거 ‘9시뉴스’에? 충격적인 모습 공개 (전현무계획2)
- “벗기려고만 하는 시대, 뒤집는다”…‘애마’, 8월 22일 공개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6년째 활동 중단’ 김건모 근황…“1700만 원짜리 자전거 타고”
- 강한나 맞아? 경국지색인데 표독스럽네 (폭군의 셰프)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