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구미 결식우려아동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한영대 2025. 7. 25.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넥스원은 24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손잡고 구미시 결식우려아동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학교 급식이 중단되는 방학 중에도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는 일을 막기 위해 위해 진행됐다.
행복얼라이언스는 LIG넥스원으로 받은 1000만원을 통해 구미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123명을 대상으로 식사 및 간식을 지원한다.
지원 기간은 3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얼라이언스와 공동 진행
정창균(왼쪽 세번째) LIG넥스원 생산지원실장과 행복얼라이언스 관계자 등이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IG넥스원 제공]
![정창균(왼쪽 세번째) LIG넥스원 생산지원실장과 행복얼라이언스 관계자 등이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IG넥스원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5/ned/20250725084805549hxru.jpg)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LIG넥스원은 24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손잡고 구미시 결식우려아동에게 행복도시락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학교 급식이 중단되는 방학 중에도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는 일을 막기 위해 위해 진행됐다. 행복얼라이언스는 LIG넥스원으로 받은 1000만원을 통해 구미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123명을 대상으로 식사 및 간식을 지원한다. 지원 기간은 3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이다.
여름철 위생 사고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집밥처럼 먹을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에 단체 급식 형태로 전달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역대급 파격 수위, 이건 너무 심해” 망할 줄 알았더니…1위 싹쓸이
- “아파트면 더 좋은 줄 알았더니” 여름마다 ‘지옥’ 같다…드러난 충격 실상 [지구, 뭐래?]
- 귀화 여성 ‘85만원 소비쿠폰’ 인증샷에…“내 세금 토해내” 댓글 테러, 무슨 일?
- “온 동네 사람들 다하는 ‘러닝’인데” 요즘 이러다 사달난다…알고 보니
- “이건 정말 충격이다!” 오리온 ‘참붕어빵’서 곰팡이…결국
- 송도 총기살해男 전처 “피의자, 열등감 없는 人…범행 이해 안 돼”
- ‘전청조·고유정 수감’ 교도소 교도관 “수용자간 펜팔, 하루 수백 통”
- 여고생 3명 사망한 그 학교…숨진 학생 또 있었다. 그리고 그 배후엔
- ‘마약 전과’ 돈스파이크 “형 말 들어”…출소 후 공개발언 봤더니
- ‘유튜버 모욕’ 이근 전 대위, 2심서 징역형 집유…사회봉사도 명령